MY MENU

이용후기

제목

늦은후기..

작성자
이상진
작성일
2016.02.26
첨부파일0
조회수
1474
내용
7월에 방문했는데 이제서야 후기를 남기네요 ㅜ
102호 였던가.. 춘향방에 이틀 머물렀습니다.
아래에 다른분 말씀처럼 여기는 취사가 안됩니다.
사랑채는 되는것 같던데.. 무튼 저는 춘향방에 머물렀기에..
더군다나 춘향가는 메인네임에 보이듯.. 호텔 춘향가 입니다.
물론 호텔이라는 기준은 객실수를 최우선으로 잡고 기준을 나누기에
호텔은 아니나 메인네임의 호텔에서 보다시피 취사는 안될것이다 생각하시는게 맞았을것이라고 보네요.. 또는 여행지의 숙소기에 먼저 여쭤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았을텐데.. 홈페이지에만 의존하면 춘향가가 아니더라도 열의 반이상이 홈페이지만으론 부족한 정보일 수 밖에 없습니다.
저는 아버님의 고향이 남원아영.. 흥부골로 유명? 한가.. 아무튼 친척분들이 아영과 인월에 많다보니 여름 휴가지를 남원으로 잡고 고숙님의 소개로 춘향가에 머물게 되었습니다.

1. 위치
 네비가 아이나비였는데.. 업데이트가 안 되었던 탓인지.. 아니면 맵문제인지 맵피에서는 춘향가로 나오나 아이나비에서는 춘향00로 기억이 안나네요 ㅠ 그냥 주소 찍고 갔습니다만. 나름 찾기 쉬웠습니다.
혹여 네비없이 초행길로 가신다면 광한루원 근처에 가셔서 전화로 문의 하시거나 주위에 물어보면 될듯하네요.

2. 가격
 휴가철이라 엄청 민감할 문제인데..
춘향가는 춘향제가 열리는 4월말~5월초가 아닌경우 비성수기 요금을 받아요~^^

3. 시설
 가격때문에 사진만 번지르르 하지 내부는 좁고 청결하지 않을것 같죠?
오히려 사진이 더 좁아 보입니다.
실상 가보면.. 춘향방의 경우 2인 1실이 원칙이나... (몽룡방이 4인1실까지 가능하던가요?;;) 아무튼 제가 묵은곳은 춘향방이니..
춘향방만 봐도 방과 거실이 여닫이문으로 갈라집니다.
또한 그래더 더 작지 않을까? 아닙니다 4명이서 나란히 자도 어깨 안닿을 것입니다.
침실에는 병풍과 투터운 이부자리가 깔려 있고 덮고잘 얇은 이불도 있으며 한쪽벽에는 이쁜 전통적인 멋이 묻어나는 방석과 등받이 팔받이가 있습니다.

여기서 하나 대박!!! 천장형 에어컨이 개별로 거실과 침실에 따로 있습니다. 침실에서 각기 세팅 가능합니다.

거실.. 길죽한 나무 탁자와 묵어보셨던분들도 잘 모르실 탁자밑에는 나무쟁반(꼼꼼한 사장님~ㅎ) 그리고 데스크탑과 LCD? PDP? 티븨와 정수기 냉장고 녹차와 커피 등등;; 뭔가.. 쓰려다보니 많네요...

데스크탑은 하드보안관.. 이던가 전원이 꺼졌다 켜지면 데이터는 지워지니 중요한 문서나 영화같은거 다운받으셨다가 그냥 컴 끄시면 데이터는 날아갑니다. 주의하세요. 컴퓨터 속도 빠른편이고 컴터와 티븨는 영상과 사운드 링크 됩니다. 영화 다운받아 보시기 좋지만.. 놀러가셨자나요? ㅎ

화장실은 그정도면 큽니다. 룰루비대와 나무로된 욕조가 있으며 샤워타월과 왠만한 생각하시는것은 비치되어 있습니다.(안적는 이유는 아시는분은 아실꺼니까 pass~!) 수건도 당연히 있습니다.

4. 친절도
 입실 및 퇴실 외에는 늦은 시간이나 이른시간에 움직여 사장님은 잘 못 뵌것 같네요. 늦은시간에 필요에 의해서 사장님을 뵙는일은 어떨지 사장님께서 답글 달아주실꺼 같아요^^ 그래서 패스~

입실하는날.. 카운터에 계시던 분은.. 따님? 미인이십니다 -0-;
객관적인 생각입니다. 개인적인 흠모는...;; 없습니다 ㅋ

일단 사장님께 부탁드리거나 할것이 없었기에 친절도는 상세히 적을것이 없습니다.

5. 주차
 주차장 넓습니다. 승용차기준 제가 본것으로 따지면 1주차장 12대가량 2주차장은 고속버스도 한대 들어와서 주차중이였습니다-0-;
1주차장과 2주차장의 거리요? 개념요? 가보시면 아실테지만;; 정문 입구 바로 앞에 있습니다 어디에 주차하시던 1분도 안걸립니다. 구태여 1주차장 2주차장이라고 나눈것은 화단으로 분리가 되어있어요ㅎ


실속없이 주저리 주저리 쓴것 같네요 ㅜ 사진도 없고; 하지만 저는 올해안에 또 여기에 머물것이며 현재 지인들에게도 추천하는 곳입니다.

평소 방랑벽이 있어 바람따라 구름따라 떠도는지라 외박이 약간? 잦은편인데 모텔보다는 호텔에 머무는편입니다. 요즘은 모텔이 호텔보다 시설이 좋다지요? 무튼 여기저기 많이 묵는편인데.. 춘향가는 추천할만한 숙박 업소입니다. 취사를 원하시면 민박이나 폔션을 가시기를 추천하나..

남원까지 가셔서 전라도 특유의 한정식, 지리산 똥돼지, 추어탕, 촌닭백숙등은 한번씩 맛 보셔야죠^^ 길어야 3~4일여정.. 바베큐 정도만 준비하시고 (미리예약 하셔야 한데요~ 그릴이 2개 밖에 없다고 하셨네요..)

그외의 식사는 전라도 남원 특유의 음식을 맛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궁금하시거나 그런거 있으시면 메일이나 제 싸이에 들르셔서 글 남겨 주시면 최대한 도움 드리겠습니다만... 저도 그렇게 도움줄 사람은 못됩니다^^; 이왕이면 메일 주세요~

아! 저는 부산에 살아서 부산에서 출발했어요.. 어디갔다 오면 어디서 출발했냐 물어보시는분 은근히 많아요 ㅋ
  • 춘향가

    이상진고객님
    우선 먼저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좋은 춘향가 발전하는 춘향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담에 또 한번 들러주세요
    꼭 기억하고 있다가 더 잘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당

    8 년전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